키타가와카나씨
(일본/야마구치현출신)
초급 클래스에서는 하나부터 한국어를 가르쳐주기 때문에 정말 알기 쉽고, 일한문화 비교라는 수업에서는 한국인 학생과 함께 공부하므로 친해질 좋은 기회가있었습니다.
수업에서는 한국인 선생님이나 유학 경험이 있는 한국어를 잘하는 일본인 선생님이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이해할 때까지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한국어를 제대로 습득할 수 있었고 동의대학교 3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었습니다.
김세헌씨
(한국/서울특별시출신)
수림외어전문학교에서는 전문적인 통역 스킬뿐만 아니라 다국적 환경에서 여러 나라를 방문한 적이 있는 학생들과 교류하는것으로 사회에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취직활동도 선생님들이친절하고 상냥하게 지도하고 지원해주시는덕분에 지금 직장에 취직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수림에서 배운 경험을 살려서 매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링사이헤이씨
(중국/북건성출신)
수림외어전문학교에서의 2년간은 저의 실력을 높일 수 있는정말 가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학습면에서는 일본어 능력시험에 합격하기 위하여 선생님이 학생 한 명 한 명의 실력에 맞춰 대응해주시기 때문에 약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취직면에서는 담임선생님과 취직 담당 선생님이 서포트를해주셔서 취직할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게 대해주신 수림외어전문학교의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가쇼호씨
(중국/호남성출신)
미숙한 저였지만 수림에서 2년간 공부하여 정말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일본어 학교를 졸업하기 직전까지 뭘 공부해야 할까 고민을 많이하면서 수림을 선택하였습니다. 수림에서의 공부는일본 문화나 일본어 등 정말 흥미 있어고 일본어 실력도 점점 늘어갔습니다. 그 덕분에 목표를 확실히 가지고 메이카이대학 외국어 학부 일본어 학과에 편입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들께는 정말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TRAN THI THO 씨
(베트남/타이빈출신)
수림에서 일월 통역·번역 코스에서 공부하며 정말 즐겁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일본어를 공부하는게 아니라비즈니스에 관한 것들과 일본의 문화·풍 속에 대하여 폭넓은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훌륭한 선생님들도 계시고, 매일 공부하는 게 재밌었습니다.
저의 목표는 대학원에 진학하여 일본의 첨단적인 이념을 배우는것이었는데 현실이 되어 정말로 기쁩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미래를 위하여 선생님의 지도 아래 열심히 합시다!
LA THI BICH NGOC 씨
(베트남/후토성출신)
수림외어전문학교에 입학해서 장래에일 월통역·번역 관계의 일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왔습니다.
꿈이 현실이 되도록 매일 열심히 공부하여 일본어나 일본의 문화를 점점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림에서는 2년간 공부하여 선생님이 열심히 가르쳐주신덕에 일본어능력시험 N2에 합격할 수 있었고 일본어 학교에 취직할 수 있었습니다. 수림에 입학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수림에서 꿈을 실현시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