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카나이학원 수림외어전문학교는 아시아 시대에 선두주자로 1988년 4월에 개교한 대학입니다. 본교의 교육에 대한 사명과 열의는 유명 학교나 전통학교를 능가할 정도로 매년 우수한 인재를 세상에 배출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동아시아 언어의 교육에 대해서는 여러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하고 매력적인 수업을전개하는 강사진은 물론, 충실한 교육 시설·설비를 갖추고, 본교를 모교로 선택한 학생들이 각각의 뜻을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 체제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교의 모교는 서울 중심부에 있는 문과계, 이공계, 의학계, 예술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학부를 가지고 있는 종합대학인 “한국중앙대학교”에 있으며, 등 계열 교로써 활발한 교류가 행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계·중국계의 기업과의 깊은 친교활동을 통해 기업과의 두터운 파이프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큰 특색입니다.
최근 빠른 속도와 힘으로 성장해가고 있는 아시아는지난 수십 년간 세계의 선망의 대상이 되는 경제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세계의 생산과 무역에서 동아시아가 차지하는비율은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그 결과 북미나 유럽과 어깨를나란히 하는 세계경제의 중심지로 계속해서 번영해 가고 있습니다.
성숙기에 들어가 더욱이 비약해 가는 한국, 아시아의 주역으로써 크게 대두되어가는 중국, 그리고 일본을 포함한「아시아 태평양」은앞으로도 더욱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에 찬 시장이며, 국제 전략에서「중요한 지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본교에서는 한국어·중국어·베트남어·일본어를 배우는학과를 설치하여 아시아는 물론 세계를 이해하는「세계인」이되기 위하여「언어」를 기반으로 역사·문화를 배우는것으로 국제감각을 기르고 있습니다. 아시아언어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어학력과 목표하는직종에 필요한 전문 기술·자격을 습득하여 세계에서 활약할 수 있는 스페셜리스트(Specialist)를 양성합니다.